서울에 무료 자동차 극장이 있다고?

2021. 10. 11. 23:15생활정보

살곶이 체육공원 대운동장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 가기도 찝찝한 시대입니다. 아무리 마스크를 착용하고 영화를 본들 밀폐된 공간에서 수십명과 2시간 넘게 같이 있다는게 사실 많이 불편하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자동차 극장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 추천할 장소는 서울 시내에서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자동차 극장입니다. 대박.

 

 

서울 무료 자동차 극장

성동구에서 서울 무료 자동차 극장을 10월 15일 부터 12월 25일까지 총 20회 상영한다고 합니다. 영화 관람비는 무료이며 입장료랑 주차비도 무료무료입니다! 매회 예약가능한 차량은 200대 입니다. 

 

장소는 살곶이 체육공원 대운동장입니다. 단, 2021.10.4(월)~10.17(일)까지는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따라 한 차량에 2인만 관람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예매하는 방법

 

예매하는 방법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들어가면 메인 메뉴바 하단에 살곶이 자동차 극장 배너 광고가 있습니다. 

해당 배너 광고에서 GO 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각 상영일 및 사전예약링크가 있습니다.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
성동문화재단 - 살곶이 자동차 극장

 

원하는 영화에 해당되는 사전예약링크에 접속해서, 8개 문항에 응답한 다음 제출하기를 클릭하면 사전예약이 완료되고, 추후 문자로도 예약 확인 안내가 될 예정입니다. 

 

10월 중순 기준, 예약 마감이 된 영화들이 몇 개 있네요. 남은 영화 관람을 위해서 빨리 사전예약링크에 접속해서 진행해야 될 것 같습니다. 

서울 무료자동차 극장
서울 무료 자동차 극장 상영표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드실텐데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무료 자동차 극장 이용하시어 가족, 연인과 함께 재미와 감동을 느끼면 어려운 시기 잘들 이겨냈으면 합니다.